2021년 안전정보통합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계획
- 조사개요
○ 목 적 : 서비스 제공 수준에 대한 품질을 평가하고 사용자 의견을 수렴하여 생활안전지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함
○ 방 법 : 홈페이지 팝업을 통한 조사
○ 대 상 : 생활안전지도 서비스 이용자
○ 기 간 : ‘21. 10. 20.(수) ∼ 11. 19.(금), 1개월
- 주요내용
○ (설문 항목) 4개 분야(사용편의, 정보제공, 체감만족, 건의사항)
○ (문항 수) 8개(객관식 6개, 주관식 2개)
○ (변경 사항) 사용자 편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항목 확대(1→3개)
* 사용 편의성 제고 및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(년 1회) 자료로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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